여아 신발,소품 핸날 여아용 윤슬 노리개
에서
5,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핸날 여아용 윤슬 노리개 상품구매


장신구하나로 오케이~ | 도착했을때 생각보다작다생각했는데 한복에달아주니 딱떨어지는 이쁜사이즈네요~칼라가 진하지않아서 세트처럼 너무 잘썼네요
우리딸랑구 이쁜가봐요 자꾸만지작거리는거보니 맘에드나봅니당
작은장신구로 퀄리티높은한복이되었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너무예뻐요
정말 예뻐요
아기가 아직 너무작아서 아직 폼은 안나네요 ^^
그래도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모양도 예쁘고 색감도 너무 예뻐요
한복하고 잘~어울려요


너무 귀여운 여자 아기용 이에요 ㅎㅎ | 길이는 설명대로 22cm, 조금 짧은 듯해요.
아이 한복엔 딱이네요.
색상이 진하지 않아 튀지 않게 예쁘긴 한데 저희 아이 치마와는 색상이 너무 비슷해서… ㅎㅎ
사고 보니 나비 장식의 색깔이 저고리, 고름, 치마랑 똑같아서 아이랑 얘기하니 더 예쁘다고 좋아하네요.

노리개 검색하니 가격대가 조금 있던데, 5400원에 로켓배송으로 착하게 마련했습니다. 만족스러워요.


상품과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 여자 아기 한복에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ㅎ
비싼거 사줄라고 하다가 참고 쿠팡에서 저렴이로 시켰는데
아기자기 하고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아기한복용이에요 ~~


핸날 여아용 윤슬 노리개, 색동, 전체길이 22cm애기한복 입히고 달아줄 노리개를 구입했어요.
노리개가 워낙 비싸서 안사려다가 다른걸 구입하러 들어왔다가 이노리개를 보고 저렴해서 바로 구입했네요.
애기가 할 노리개라 색상도 여러가지 섞인게 예쁘게 보이고 더군다나 파스텔톤이라 은은해서 더 괜찮아요.
이번에 구입한 한복과도 잘어울리네요.
노리개는 좀 화려하거나 고급스러워야 하는게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눈에 띄는게 좋을것 같아요.
여러가지 액세사리와 노리개까지 구입해 놓으니 애기도 좋아하고 이것저것 해주는 재미도 있어 저도 즐겁네요.
로켓배송으로 너무 만족한 배송입니다.


 

핸날 여아용 윤슬 노리개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셔츠 니트|장신구하나로 핸날 여아용 윤슬 노리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 Recent posts